본문 바로가기

간단한 요리 레시피

편스토랑 이영자 19금 볶음밥 4종 세트 보기

반응형


KBS2 <편스토랑> 제4화  

 이영자 19금 볶음밥 4종 세트 보기

- 촬영장소 정보 총정리 -



2019년 11월 15일 방송에서는 

편셰프 이영자의 19금 볶음밥이 공개되었어요.


정말 정성이 가득하고 패키지 아이디어가

재미있었네요. 


레트로 감성이 뿜뿜나는 이영자만의 

패키지가 마음에 들어 저장~




피자 박스인데 너무 재미있게 디자인을 했네요.




음식 커버 종이가 ㅎㅎㅎ 

19금 테이프!




매운맛 4종 세트가 들어 있는

19금 볶음밥이예요.




오도독뼈 볶음밥 구이


☞ 편스토랑 이영자 "오돌뼈 볶음밥 구이" 레시피




불 닭발 볶음밥 구이


☞ 편스토랑 이영자 "불 닭발 치즈 볶음밥" 레시피




매운 어묵 볶음밥 구이


☞ 편스토랑 이영자 지인의 "매운 어묵 볶음밥" 레시피



그리고 마지막은 한국인의 소울푸드 

김치볶음밥구이입니다. 



#이영자 #19금볶음밥 #볶음밥4종세트 

#편스토랑 #편셰프 #요리대결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음

※ 개인적인 방송리뷰이며, 사업적 연관성없음

※ 출처: KBS2 편스토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