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충청도

맛잇는녀석들 충청남도 당진 해물볶음 쟁반짜장 맛집 이름 위치 어디 - 해물볶음쟁반짜장 서유기짬뽕

반응형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209회 시청자 숨은 맛집 - 짜장면/짬뽕 편

충남 당진 서유기짬뽕

맛집 이름 위치 어디


먹어 본 사람이 제대로 된 맛을 아는 법, 맛 좀 아는 녀석들의 친절한 고급 먹방 예능! <맛있는 녀석들>에서 소개된 맛집 이름과 위치 등 상세한 정보 그리고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맛있는녀석들 #맛녀맛집 #맛녀석 #먹확행 #먹킷리스트 #맛있는녀석들맛집 #김현준 #문세윤 #유민상 #김민경 #시청자숨은맛집 #당진 #쟁반짜장 #서유기짬뽕 #해물볶음쟁반짜장


요식업 25년 경력의 사장님이 운영하는 중식당, 불맛 나는 짜장 소스와 매콜한 해물볶음의 조화! 첨가물엇이 웍질과 화력만을 이용해 불맛을 낸다고 한다. 색다른 매력의 쟁반짜장 맛집! 방송에서는 짜장면 맛집으로 설명이 되었지만 식당 자체에서 밀고 있는 것은 볶아낸 짬뽕이란다.




이름:

서유기짬뽕


주소/위치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3길 60

(지번: 운정리 961-1 1층)


가격

쟁반짜장 2인분 15,000원

짬뽕 8,000원

짜장 6,000원

우동 8,000원

짬뽕밥 8,000원

짜장밥 7,000원


연락처

041-363-2017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월요일 휴무





TV맛집 리뷰 ▼

식당 입구의 모습


식당 내부의 모습


쟁반짜장

짜장면과 해물볶음이 한 접시에 있는 이색적인 모습, 2인분을 혼밥할 생각에 기분이 좋은 김현준의 모습이다.


짜장면만 먹으면 옛날 짜장면 맛이 난다고 한다.

큼지막하게 썰어 볶아낸 돼지고기가 듬뿍, 불맛 제대로 살려 매콤하게 볶아낸 해물볶음 그리고 다른 짜장면에 비해 얇은 면발 하지만 아주 쫄깃하다고 한다.

서유기짬뽕 식당에서는 기계 반죽 후 족타로 한 번 더 반죽해서 더 쫄깃하다고 한다. 짜장소스가 잘 배도록 얇게 뽑아서 사용하기 때문에 면발이 짜장 소스를 가득 머금어 촉촉하고 부드럽다고 한다.

레시피 연구 끝에 해물볶음은 비벼 먹거나 반찬으로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라고 한다.

쟁반짜장 2인분 다 먹고 남은 소스에 밥을 한 공기 척~ 투척해서 살살 비벼 먹으면 또 다른 맛이라고 한다. 흡사 오징어볶음에 밥 비벼먹는 느낌으로, 쟁반짜장 하나로 3가지의 맛을 볼 수 있다고 한다.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대한민국 도시별 맛집 정보 지도로 보기 

* 지도안의 파란색 동그라미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 출처: 맛있는녀석들 방송화면 캡쳐
*맛잇는녀석들 방송 다시보기 링크: http://comedytv.ihq.co.kr/deliciousguy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