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전라도

한국인의밥상 목포음식명인 홍어삼합 식당 위치 어디

반응형


KBS1 <한국인의 밥상> 제444화 

목포음식명인 제1호, 홍어삼합 식당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8일 목요일 저녁 7시 4분 방송에서는 "구미(9味)가 당긴다! - 목포의 밥상>편이 방영됩니다. 목포의 9미는 아홉 가지 맛있는 음식을 말하는데요. 이에는 세박낙지, 홍어삼합, 민어회, 꽃게무침, 갈치조림, 병어회, 준치무침, 아귀탕과 우럭간국을 말합니다. 


최불암이 찾아간 곳은 홍어가 소개된 곳이며, 목포음식명인 제1호로 지정받은 음식점으로 인동초를 사용해 만든 인동초막걸리, 인동초 평화주, 인동초 꽃게장은 특허등록까지 되었다고합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목포 인기숙소 최저가 찾아보기





#인동주마을 #인동주아주머니 #목포음식명인제1호 #목포9미 #목포의밥상 #목포맛집 #최불암 #한국인의밥상 #한국인의밥상촬영장소 







아래 촬영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오래 되었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또는 방문 전 공식채널 (홈페이지, 전화문의,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인동주마을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3.9 / 5.0 (573)


「 주소 · 위치 · 어디 

전남 목포시 복산길12번길 5

옥암동 1041-7


「 메뉴 가격 

인동주마을정식 54,000원

간장꽃게장 정식 38,000원

홍어삼합 30,000원

홍어삼합 (국내산) 65,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61-284-4068


「 영업시간 · 이용시간 

매일 10:00 - 22:00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석 있음
주차 가능
포장 가능
배달 가능
예약 가능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한국인의 밥상>의 기획의도는 지역에 가면 그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들이 있는데 지리적 환경에 사람들의 숨결과 지혜가 어우러져 역사가 되고 문화가 응축된 바로 그 지역의 대표음식들이라고 합니다. 숨겨진 이야기와 역사, 그리고 음식 문화 등을 아름다운 영상과 깊이 있는 취재를 매주 한편의 '푸드멘터리'로 꾸며냅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요리방식과 맛도 변했지만 옛방식을 고집스럽게 이어오며 맛을 지켜 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방송, 제품과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없습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이므로 방송에 나온 것(또는 곳)과 다를 수 있어요.

※ 이미지 출처: KBS 한국인의 밥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