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전라도

한국인의밥상 목포 세발낙지 횟집 위치 어디

반응형


KBS1 <한국인의 밥상> 제444화 

 목포 세발낙지 횟집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8일 목요일 저녁 7시 4분 방송에서는 "구미(9味)가 당긴다! - 목포의 밥상>편이 방영됩니다. 목포의 9미는 아홉 가지 맛있는 음식을 말하는데요. 이에는 세박낙지, 홍어삼합, 민어회, 꽃게무침, 갈치조림, 병어회, 준치무침, 아귀탕과 우럭간국을 말합니다. 


목포에서 배를 타고 가면 있는 작은 섬 외달도에는 갯벌 체험을 하는 식당이 있어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목포 인기숙소 최저가 찾아보기




#목포세발낙지 #외달도횟집 #촌장민박횟집 #목포9미 #목포의밥상 #목포맛집 #최불암 #한국인의밥상 #한국인의밥상촬영장소 







아래 촬영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오래 되었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또는 방문 전 공식채널 (홈페이지, 전화문의,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촌장민박횟집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없음


「 주소 · 위치 · 어디 

전남 목포시 외달도길 38

달동 1297-4


「 메뉴 가격 

한방전복닭 90,000원

한방촌닭 60,000원

전복회 1kg 80,000원

우럭회 50,000원

민어회 싯가

노엉회 싯가

광어회 50,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61-262-3251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예약 가능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한국인의 밥상>의 기획의도는 지역에 가면 그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들이 있는데 지리적 환경에 사람들의 숨결과 지혜가 어우러져 역사가 되고 문화가 응축된 바로 그 지역의 대표음식들이라고 합니다. 숨겨진 이야기와 역사, 그리고 음식 문화 등을 아름다운 영상과 깊이 있는 취재를 매주 한편의 '푸드멘터리'로 꾸며냅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요리방식과 맛도 변했지만 옛방식을 고집스럽게 이어오며 맛을 지켜 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방송, 제품과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없습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이므로 방송에 나온 것(또는 곳)과 다를 수 있어요.

※ 이미지 출처: KBS 한국인의 밥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