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서울

살림남 최민환 아귀탕 식당 위치 어디 (종로 순댓국 아귀찜 맛집)

반응형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살림남)> 제149화

최민환 아귀탕 식당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과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5일 수요일 밤 20시 55분 방송에서는 최민한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최민환은 새로 태어날 쌍둥이를 위해서 큰 차를 새로 장만했어요. 그리고 반지하에 있던 드럼을 팔려고 사촌형 (김관영)을 집으로 초대합니다. 


최민환이 약 5년 전 드럼은 '롤랜드 (Roland)'이며, 당시 구매가격은 약 1000만원이었다고 합니다. 최민환은 사촌형과 함께 서울 종로에 위치한 낙원상가에서 드럼의 시세을 알아보기로 합니다. 현재 중고시세는 약 5~600만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최민환과 사촌형은 근처에 있는 순댓국과 아귀찜 맛집에서 시원 칼칼한 아귀탕을 먹으며, 서로의 일상 이야기를 합니다. 아내의 허락없이 큰 금액의 물건을 사는 건 어렵다며 자신만을 위한 물건을 들을 사는 일이 이제는 거의 없어졌다며 서로 같은 처지라며 달라진 일상에 대해 공감을 하네요. 


최민환이 사촌형과 함께 간 식당을 찾아보았어요. 식당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종로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최민환아귀탕 #최민환낙원상가 #낙원상가맛집 #종로맛집 #마산아구찜 #순댓국 #아귀찜 #살림하는남자들2 #살림남 #살림남시청후기 #살림하는남자들방송정보 








최민환이 사촌형과 간 식당은 원래 아귀찜과 순댓국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민환의 추천 메뉴는 시원 칼칼한 아귀탕이예요.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이용해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

마산아구찜 종로본점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3/7 / 5.0 (138)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430

낙원동 66


【 ☎ 전화번호 · 연락처 

02-765-1338


【 가격 

아귀찜(아구찜) 50,000원

해물찜 50,00원

해물탕 50,000원


【 영업시간 

매일 11:00 - 04:00

연중무휴



<살림하는 남자들2>의 기획의도는 하루 평균 3백 70쌍 이상이 이혼하는 요즘, 개인의 의식주 해결이 바빠 결혼을 포기하는 젊은이들의 많은 요즘! 이젠 자의든, 타의든 남자도 살림살이에 참여해야만 안정적인 가정을 지켜갈 수 있는 시대과 왔어요. 그래서 세대별 스타살림남이 소개됩니다.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입니다. 


※ 이미지 출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살림남)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이며,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