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서울

양식의양식 서울 방배동 홍어 식당 위치 어디

반응형


JTBC <양식의 양식> 제6화 

서울 방배동 홍어 식당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2일 일요일 밤 11시 방송에서 오늘의 양식은 "삭힌 맛"편이 방영됩니다.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홍어 요리 전문점이 소개됩니다. 흔히 홍어 식당이라고 하면 노포가 많은데, 이 식당은 양식 셰프 (홍어 전문 셰프 이효로)가 만든 퓨전 홍어 요릿집입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속초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홍어 직접 삭히는 집'입니다.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삭히지 않은 신선한 상태의 홍어회 입니다.




홍어 애입니다. 날 것으로 먹는 것 중 가장 완벽한 음식이라고 미슐랭 관계자들이 표현을 했다고 합니다. 




도장깨기 2단계 홍어삼합니다.




도장깨기 3단계는 홍어찜이 나왔어요.




가장 강하다는 홍어튀김입니다. 튀김이 설마?! 그런데 강력한 코뻥인가봐요. 



#홍어삼합 #홍어찜 #홍어애 #서울방배동홍어 #흑산도홍어 #삭힌맛 #양식의양식 #양식의양식촬영장소 #백종원 #최강창민 #정재찬 #유현준 #채사장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흑산도 홍어

흑산도 홍어연구소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3 / 5.0 (55)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40-2

방배2동 453-6


「 메뉴 가격 

국내산 홍어 사시미 75,000원

국내산 홍어삼합 70,000원

홍어무침 25,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2-584-1275


「 영업시간 · 오픈시간 

매일 14:00 - 23:00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 바로가기



<양식의 양식>의 기획의도는 음식에 담긴 이야기를 한껏 즐기고 싶은 당신을 위해 최고 전문가와 베테랑 '미각논객'이 보였습니다. <양식의 양식>은 음식을 탐하는 '식탐(食貪)'이 아닌 지식을 탐하는 '식탐(識貪)'으로 먹방을 넘어 문화를 이야기합니다. 유럽, 아시아, 중국, 동남아, 미국까지 좌판음식에서 미슐랭까지, 우리가 몰랐던 '먹는 것'에 대한 '모든 것'을 찾아내기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한 음식들을 직접 찾아가 먹고 소개하는 감칠맛 나는 모험을 시작합니다. 첫 시즌의 주인공 '한식'을 바라보는 8개의 음식, 8개의 창! 냉면, 국밥, 불고기, 젖갈, 삼겹살, 치킨, 짜장면, 백반의 8가지 음식은 현대 한국인이 즐겨 먹는 음식이면서, 한식과 다른 나라 음식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좋은 창 역할을 합니다. 특히 지난 100년 사이에 한국인의 식탁에 유입된 짜장면과 치킨은 그 입양과 성장 과정이 한국 사회의 변천과 맥을 같이 한다는 점에서 매우 흥미롭습니다. 8가지 음식을 놓고 전 세계를 돌며 벌이는 한판 수다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출처: 양식의 양식 홈페이지 -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개인적인 방송 시청후기입니다. 

※ 출처: JTBC 양식의 양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