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서울

살림남 홍대 디저트 카페 위치 어디, 김승현 백옥자 김수빈 수플레팬케이크 아보카도오픈샌드위치 라헬의부엌

반응형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살림남)> 제149화

김승현 어머니와 딸이 홍대에서 간 디저트 카페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과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5일 수요일 밤 20시 55분 방송에서는 김승현 가족의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김승현 어머니 백옥자는 김승현 결혼 후 아들을 매우 그리워합니다. 이를 눈치 챈 남편 김언중과 김승현 딸 김수빈은 백옥자의 기분을 풀어주기로 합니다. 


수빈이는 할머니 백옥자와 함께 홍대로 쇼핑을 나섰고, 쇼핑 후 디저트 카페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기로 합니다. 김승현 어머니는 디저트를 먹으며 "요즘 젊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음식이니?"라고 묻고는 팬케이크를 포장해서 김승현 신혼집으로 향합니다. 


김승현의 딸과 김승현의 어머니가 홍대에서 간 디저트 카페, 팬케이크를 파는 곳을 찾아보았어요. 이 카페는 서울 홍대에 위치한 곳으로 카페와 식사를 같이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디저트 카페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한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홍대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페이지로 이동





#살림남디저트카페 #김승현 #김승현딸 #김승현어머니 #홍대팬케이크카페 #홍대카페 #홍대디저트카페 #살림하는남자들2 #살림남 #살림남시청후기 #살림하는남자들방송정보 #백옥자 #김수빈 









홍대 팬케이크 디저트 맛집의 외관과 입구의 모습입니다. 이 카페는 강다니엘이 다녀가서 더 유명해진 곳이라고 합니다.




카페 내부의 모습이예요.




도톰하고 부드러운 수플레 팬케이크와 아이스크림, 생크림, 딸기가 올려진 브런치 입니다.




빵위에 양파와 토마토, 아보카도가 올려진 오픈 샌드위치입니다.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이용해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

라헬의부엌 홍대점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3.8 / 5.0 (70)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7 1,2층

서교동 333-6


【 ☎ 전화번호 · 연락처 

02-332-4325


【 메뉴 가격 

기적의 팬케이크 11,000원

가을 밤 수플레 15,000원

흑당 수플레 16,000원

슈림프 아보카도 17,000원


【 영업시간 · 이용시간 

매일 11:30 - 23:00


【 홈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rachelskitchen_hd/


【 미리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석 잇음



<살림하는 남자들2>의 기획의도는 하루 평균 3백 70쌍 이상이 이혼하는 요즘, 개인의 의식주 해결이 바빠 결혼을 포기하는 젊은이들의 많은 요즘! 이젠 자의든, 타의든 남자도 살림살이에 참여해야만 안정적인 가정을 지켜갈 수 있는 시대과 왔어요. 그래서 세대별 스타살림남이 소개됩니다.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입니다. 


※ 이미지 출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살림남)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이며,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