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서울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송성호, 궁중요리 맛집 승진파티 식당 위치 어디 김지영 셰프

반응형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제87화 

이영자 송성호 궁중요리 식당 위치 어디 (김지영 셰프 한식당)

- 촬영장소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8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에서는 유병재와 유규선 매니저, 카피추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최근 송팀장은 송실장으로 승진을 하게 됩니다. 이영자는 승진한 송성호 매니저를 위해 승진파티를 하기로 합니다.


이영자가 송성호 실장을 초대한 곳은 궁중요리 전문식당입니다. 이영자가 승진파티를 연 곳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식식당으로 김지영 셰프가 운영하는 궁중요리 전문 한식당입니다. 


소중한 날 또는 중요한 분들과 식사를 하기 참 좋은 곳일 것 같아요. 


이 레스토랑은 <편스토랑>에서 이영자가 쌀과 관련된 새로운 레시피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찾아갔던 곳이기도 합니다. 


이영자와 송실장이 먹은 음식과 방송에 나온 식당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서울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이영자궁중요리 #송성호실장승진파티 #이영자궁중요리맛집 #이영자왕의음식 #규반 #김지영식당 #김지영셰프레스토랑 #유병재 #유규선 #카피추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전지적참견시점촬영장소 #전지적참견시점다시보기 #전참시촬영장소 #전참시나온곳 #촬영지 #시청후기 #방송정보 






송성호 실장의 마지막 스케쥴을 위해 간 곳은 이영자가 일 년에 4번 가면 성공한 것이라고 표현을 했어요. 이영자와 송성호 실장과 소속사 사장님과 함께 식사를 하기로 합니다. 송성호 실장이라고 적힌 명함을 받아 매우 기뻐합니다.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계정마다 제철음식을 즐길 수 있는 귀한 맛집입니다. 




김지영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으로 드라마 <대장금>에서 이영애의 손 역활을 했다고 합니다. 




첫 번째 진상 메뉴는 제철 채소 말랭이, 튀각, 부각, 한우육포와 수세미로 만든 탄산음료입니다. 




조선시대 왕의 보양식 타락죽, 우유에 멥쌀을 넣어 만든 죽으로 궁중 동지 대표식으로 내의원 처방을 받아 올린 보양죽이라고 합니다. 간은 송화염과 꿀로 한다고 합니다. 


소속사 사장은 송실장에게 이영자가 추천해준 음식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이 무엇이냐고 묻자 육회비빔밥, 두 번째는 이영자가 직접 만든 이원일 셰프 레시피의 육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은 이영자와 같이 먹은 소백산에서 먹은 힐링푸드 송이버섯라면입니다. 




궁중식 불고기 너비아니입니다.





개인접시에 자갈이 뜨거운 자갈이 내어지는데, 이 위에 너비아니를 올려 개인 취향에 맞게 구워 먹으면 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만큼 구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임금님 수라상에 올렸다는 통오겹살 연잎찜, 끈을 풀면 고기가 한가득 들어 있어요. 






윤기나는 토종 쌀밥과 구수한 청국장 탕으로 된 진짓상입니다.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났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전화문의)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규반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5.0 / 5.0 (5)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32 2층

신사동 647-24


「 메뉴 가격 

오찬정식

만찬 1

만찬 2


* 가격은 변동되므로 업체 문의 필요


「 홈페이지 

http://www.gyuban.com/


https://www.instagram.com/gyuban_official/


「 ☎ 연락처 · 전화번호 

02-541-1555


「 영업시간 · 오픈시간 

평일 12:00 - 15:00 / 휴식시간 / 18:00 - 23:00

토요일 12:00 - 15:00 / 휴식시간 / 18:00 -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석 있음
주차 가능 (발렛파킹)
예약 가능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을 하며 스타들의 일상을 파헤쳐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출처: MBC 전지적참견시점

※ 방영시간: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