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서울

당나귀귀 김소연 노마, 왕갈비 쌀국수 맛집 위치

반응형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34화 

김소연 보스 왕갈비 쌀국수 맛집

- 촬영장소 이름 위치 어디 -



2019년 12월 15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에서는 김소연 보스 편에서는 세계적인 톱 모델 노마가 출연을 했어요. 노마와 함께 신사동에 있는 헤어숍에서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노마가 직접 가져온 옷들로 스타일링을 하는 등 신인 모델들의 모습이 방영되었어요. 


일정을 마친 김보스는 노마와 신인 모델들과 함께 신사동에 있는 쌀국수 맛집에서 저녁을 먹기로 합니다. 이 쌀국수의 쌀국수에는 커다란 왕갈비가 들어가 있는 것이 독특하네요. 


김보스가 간 쌀국수 식당을 찾아보았어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라포 #lapho #라포베트남음식 #신사동쌀국수 #김소연쌀국수 #김소연갈비쌀국수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당나귀귀촬영장소 #당나귀귀방송나온곳 #당나귀귀장소어디 #시청후기 #방송정보 #방송맛집 






쌀국수 식당 외관 건물과 입구의 모습입니다.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정말 다양한 음식을 준문했어요. 커다란 갈비가 들어간 쌀국수가 정말 인상적이네요.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 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해당 업체의 공식 채널(홈페이지, 소셜미디어(SNS), 전화문의)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 이름 · 상호 

La Pho

라포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없음


「 주소 ·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35-5

신사동 521-20


「 메뉴 가격 

냉쌀국수 12,000원

쌀국수 11,000원

매운 쌀국수 11,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2-518-5061


「 영업시간 · 오픈시간 

매일 12:00 ~ 21:00 (마지막 주문 20:00)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석 있음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 바로가기(구글지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기획의도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 자아성찰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각계각층의 최정상 보스들과 '미생'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관찰을 통해 그들의 관계를 살펴보고 과연 보스들이 직장에서 어떤 보스인지, 보스들의 갑갑함을 밝혀보는 것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위 업체 또는 인물과 사업적 연관성없습니다.

※ 출처: KBS2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