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경상도

생생정보 경주 물밀면 + 연탄 불고기 식당 위치 어디

반응형

KBS2 <2TV 생생정보> 1145회

생생정보 경북 경주 물밀면 + 연탄 불고기 식당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장소 위치 정보

 

 

2020년 9월 8일 저녁 6시 30분 <2TV 생생정보> 방송에서는 <고수의 부엌> 코너를 통해 경상북도 경주에서 물밀면과 연탄불고기를 파는 식당이 소개됩니다. 이 식당의 대표적인 메뉴는 물밀면 + 석쇠불고기, 비빔밀면 + 석쇠불고기로, 밀면과 함께 연탄불에 구운 돼지불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 사진: 네이버지도 업체 포토 - 생생정보 경주 물밀면 연탄 석쇠 불고기 

 

<2TV 생생정보> 방송에 나온 장소의 상호와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많이 본 글

연애의맛3 정준 김유지, 경주 육전 식당 어디

 

연애의맛3 정준 김유지, 경주 육전 식당 어디

TV조선 <연애의 맛3> 제2화  정준 김유지, 경주 육전 식당 어디 - 촬영장소 정보 총정리 - 2019년 10월 31일 방송에서 정준과 김유지는 즉석에서 경주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경주에 도착해서 가장 먼

lucyskitchen.tistory.com


#2TV생생정보 #생생정보장소 #생생정보방송다시보기 #방송TV미리보기 #생생정보촬영장소 #생생정보촬영지 #생생정보맛집 #생생정보에나온식당 #위치어디 #어디예요 #방송맛집 #택시맛객 #대동맛지도 #초저가의비밀 #가격파괴WHY #경주여행 #경주투어 #경주맛집 #경주먹거리 #경주가볼만한곳 #경주밀면 #경주물밀면 #경주연탄불고기 #생생정보경주밀면 

 

 

아래 정보는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불국사밀면

 

「 주소 · 위치 · 어디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장터길 29

지번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구정동 439-9

 

「  가격 

물밀면 + 석쇠불고기 6,000원

비빔밀면 + 석쇠불고기 7,000원

땡초밀면 + 석쇠불고기 6,000원

만두 5,000원

고기 5,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54-773-6161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 가능

포장 가능

예약 가능

 

식당 소갯글 

"안녕하세요 불국사밀면입니다! :) 저희 가게는 12년 넘게 운영하고 있으며 면은 밀가루와 고구마전분을 황금 비율로 섞는데 특히 옥수수전분과 말린 꾸지뽕잎 가루를 넣어서 식감이 굉장히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밀면과 같이 먹기 좋은 돼지 연탄구이는 초가 있는 곳에 고기그릇을 올려둬서 먹을 수 있어서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으며 연탄 불맛이 나는 맛있는 돼지고기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합니다. 항상 손님분들께 맛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습니다. 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KBS2 생생정보 방송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