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경상도

뽕숭아학당 울산 해산물 노천 포차 위치 어디 - 대왕암공원 대왕교 근처

반응형

 

TV조선 <뽕숭아학당> 15회

뽕학당 울산 해산물 노천 포차 위치 어디 - 대왕암공원 대왕교 근처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19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에서는 장민호와 영탁, 이찬원이 울산으로 우정 여행을 떠났어요. 다른 스케쥴로 인해서 단 12시간 동안만 울산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100% 찐 리얼 첫 여행 이야기라고 합니다. 

 

영탁이 바다를 보러 가자고 해서 간 곳은 일산해수욕장과 대왕암공원입니다. 대왕암공원에는 바다를 보며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노천포차(식당)들이 있어요. 

 

 

<뽕숭아학당>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대왕암공원은 울산 동구 일산동 해안에 있는 공원으로 예전에는 울기 공원으로 불렸다가 2004년부터 대왕암공원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울주군의 간절곶과 더불어 일출을 볼 수 있는 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신라왕조 때의 임금인 문무대왕이 경북 경주시 앞바다에 있는 왕릉에 안장되고 그의 왕비도 나라를 지키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요이 되어서 승천하며 바위가 되었다는 전설이 있는 곳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보기 ▼▼▼

뽕숭아학당 울산 매운 수제비집 위치 어디 - 장민호 추천

 

뽕숭아학당 울산 매운 수제비집 위치 어디 - 장민호 추천

TV조선 <뽕숭아학당> 15회 뽕학당 울산 매운 수제비집 위치 어디 - 장민호 추천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19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에서는 장민호와 영탁, 이찬원이 울산으로 우�

lucyskitchen.tistory.com


 

#뽕숭아학당 #뽕학당 #미스터트롯 #트롯맨 #임영웅 #장민호 #영탁 #이찬원 #붐 #Limyoungwoong #Jangminho #backjiyeong #Leechanwon #boom #뽕숭아학당촬영지 #위치어디 #촬영장소 #뽕숭아학당나온곳 #울산대왕암공원 #대왕교 #일산해수욕장 

 

 

장민호와 영탁, 이찬원은 울산의 대왕암공원 해안가에 있는 노천 포타에서 해산물을 먹기로 합니다. 파도소리를 들으면 먹는 해산물은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다음은 울산 대왕암공원의 정보입니다.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대왕암공원

 

 주소 · 위치 · 어디 

울산 동구 일산동 산907

 

「 홈페이지 

https://daewangam.donggu.ulsan.kr/

 

「 ☎ 연락처 · 전화번호 

052-209-3738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도시별 먹킷리스트 맛집 지도 보기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맛집 지도 - Google 내 지도

한국 도시별 맛집 정보 정리 (방송에서 본 맛집 포함) - 개인 블로그 http://lucyskitchen.tistory.com/ - 스토리채널 https://ch.kakao.com/channels/@lucyskitchen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방송에서-본-맛집-234949

www.google.com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없습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