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강원도

외식하는날 강원도 속초관광수산시장 명물 대왕김밥 맛집 이름 위치 어디 - 속초 명태회김밥 명태튀김김밥 최대섭대박김밥

반응형

SBS <외식 하는 날>

속초 명물 대왕 김밥

맛집 장소 이름 위치 어디


<외식하는날>에서 소개된 맛집의 이름, 주소, 구글 리뷰 점수 등 상세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자.



#TV맛집 #외식하는날 #외날 #강호동 #김영철 #외식하는날맛집 #먹확행 #먹킷리스트 #홍윤화 #김민기 #속초 #대왕김밥 #최대섭대박김밥 #명태회김밥 #명태튀김김밥



속초관광수산시장 내 유명한 김밥 가게로 속초의 유명 명태튀김, 명태회를 넣어 만든 특이한 김밥을 판매하는 집이다. 기본 1시간 정도 웨이팅을 해야하는 맛집이라고 한다. 솔직후기들을 읽어보니 맛은 있지만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평이 있다. 


웨이팅이 긴 것은 혼자 김밥을 말고 계셔서 그렇고, 신용카드 결제 기계가 고장나서 현금만 받는다는 것, 주차장 티켓을 주지 않는다는 등 부정적인 평이 다소 있다. 



이름

최대섭 대박김밥


구글 리뷰 점수

4.2


구글 리뷰 개수

12개


네이버 공감수♡:

3개


주소/위치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지번: 중앙동 471-4 중앙시장건물 1층 88호)


연락처

033-633-8093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매주 수요일 휴무

당일 재료 소진시 영업종료


가격

대표매콤달콤양념낙지김밥 5,000원

명태튀김김밥5,000원

멍게김밥 5,000원

유부야채김밥 4,500원



☞ 속초 중앙시장 근처 인기 할인호텔 가격 한 번에 비교해보려면? ☜ 클릭







방송에서 본 맛집 리뷰 ▼

속초관광수산시장 입구의 모습이다.


속초 명물 대왕 김밥, 최대섭 대박김밥의 간판이다. 간판에 프리미엄 김밥임을 알리고 있다. 속초 명물인 이유는 속초에서 유명한 명태튀김이나 명태회, 오징어 등이 들어가서 그렇게 불러도 될 것 같다.


최대섭 대박김밥에서만 파는 초대형김밥이 있다. 가격은 1개당 7,500원이다. 


김 두 장을 깔고 하나에는 밥만 얹고 나머지 한 장에는 밥은 조금만 얹었다. 


그리고 야채 듬뿍, 명태튀김도 듬뿍 넣고 소스를 뿌린 후 만 대왕김밥이 된다.


속초에서 유명한 명태회를 넣고 만든 명태회 대왕김밥이다.


살짝쿵 가게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촬영한 날은 어떤 날인지 모르지만 시장에 거의 사람이 없는 것 같다.


대왕김밥은 홍윤화 팔뚝두께만하다. 실제 가게에는 비교가 되게 부탄가스 통을 김밥모형 옆에 두었다고 한다. 즉, 휴대용 부탄가스 통 크기만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테이크어웨이한 김밥을 근처 벤치에 앉아서 먹는 부부의 모습이다. 김밥이 너무 커서 젓가락으로 먹을 수 없어 비닐 장갑을 끼고 먹어야 한단다.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대한민국 도시별 맛집 정보 지도(구글지도) 

* 지도 내의 파란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맛집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출처: <외식 하는 날> 방송화면 캡쳐

* 방송 다시보기 링크: https://programs.sbs.co.kr/plus/eatout/vods/583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