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강원도

맛있는녀석들 강원도 원주 수타짜장 맛집 이름 위치 어디 - 2대 수타짜장 겉절이 미소손짜장

반응형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209회 시청자 숨은 맛집 - 짜장면/짬뽕 편

수타짱자과 겉절이 김치 맛집

맛집 이름 위치 어디


먹어 본 사람이 제대로 된 맛을 아는 법, 맛 좀 아는 녀석들의 친절한 고급 먹방 예능! <맛있는 녀석들>에서 소개된 맛집 이름과 위치 등 상세한 정보 그리고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맛있는녀석들 #맛녀맛집 #맛녀석 #먹확행 #먹킷리스트 #맛있는녀석들맛집 #김현준 #문세윤 #유민상 #김민경 #시청자숨은맛집 #강원도 #원주맛집 #수타짜장 #미소손짜장


수타 경력 30년 아버지에 이어 2대째 운영 중인 중식당! 수타 짜장면과 매일 아침 만드는 겉절이 김치가 맛있다고 소문 났다고 한다. 모든 방송 출연 제의를 거절했던 식당인데, 발로 뛴 맛있는 녀석들 제작진의 정성에 촬영을 허락했다고 한다.




이름:

미소손짜장


주소/위치

강원 원주시 도말리길 47

(지번: 개운동 397-10)


구글 리뷰 점수:

3.9


구글 리뷰를 보면 수타짜장면과 탕수육에 대한 호평이 있다. 하지만 수타짜장면 맛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있는 것 같으며, 일부 리뷰를 쓴 사람들은 맛이 예전같지 않아 아쉽다는 평가도 볼 수 있고,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좀 긴듯하다. 


구글 리뷰 개수:

173개


네이버 공감수:

7개


가격

짜장 6,000원

짬뽕 7,000원

우동 7,000원

탕수육 중 19,000원


연락처

033-764-3781


영업시간

매일 11:00 - 15:00 / 휴식시간 / 16:00 - 20:00
점심 마지막 주문 14:30 (오후 2시 30분)
저녁 마지막 주문 19:20 (오후 7시 20분)
재료 소진 시 그 전에 주문 마감된다.
월요일 휴무

기타:
배달은 하지 않으며, 포장 주문은 가능하다.
좌식만 있음 (입식 테이블은 없음)



TV맛집 리뷰 ▼

식당 입구의 모습


직접 면을 뽑는 사장님의 모습

기계면은 질기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수타면은 부드럽고 탄력 있는 면발을 위해 수타면을 고집하고 있다고 한다.



한참 점심시간, 식당 내부는 손님들로 가득찬 상태이다.


수타짜장면 등장이요~


전통 수타 방식 그대로 만든 수타짜장, 비벼 놓으니 더 먹음직 스러운 것 같다. 불규칙한 면 두께를 볼 수 있다.


달고 짠맛의 딱 중간에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완벽한 짜장면의 이상적인 맛이라는 표현을 했다.


겉절이

매일 아침 직접 담그는 겉절이도 인기 메뉴라고 한다. 밑반찬이니 돈은 안 받을 것 같다. 한국인의 민심짱! 배추의 아삭한 식감 시원함이 살아 있는 겉절이! 


강원도라면 매우 쉽게 고랭지 배추를 이용해서 겉절이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그 비결이 아닐까 살짝 생각해보았다.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대한민국 도시별 맛집 정보 지도로 보기 

* 지도안의 파란색 동그라미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 출처: 맛있는녀석들 방송화면 캡쳐
*맛잇는녀석들 방송 다시보기 링크: http://comedytv.ihq.co.kr/deliciousguy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