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인천

양식의양식 백령도 해주식 냉면 & 반냉면 식당 위치 어디

반응형


JTBC <양식의 양식> 제4화 

백령도 해주식 냉면 & 반냉면 식당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정보 총정리 -



2019년 12월 22일 일요일 밤 방송에서는 <냉면> 편이 방영됩니다. <양식의 양식>의 "고향이 어디신다고 물으면" 편에서 찾아간 곳은 국토의 최북단 외딴섬 백령도의 냉면을 먹으러 갑니다. 정재찬과 유현준이 백령도에서 해주식 냉면을 먹기 위해 찾아간 냉면집은 사곶해변 근처에 있는 식당입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인천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사곶해변 #사곶냉면 #해주식냉면 #백령도냉면 #냉면썰전 #냉면맛집 #양식의양식냉면맛집 #양식의양식 #양식의양식촬영장소 #백종원 #최강창민 #정재찬 #유현준 #채사장 







백령도 사곶해변 근처에 있는 해주식 냉면을 먹을 수 있는 식당 내부의 모습니다.




물냉면과 반냉면의 모습입니다. 비빔냉면에 육수를 부어 반냉면을 만든다고 합니다.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사곶냉면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없음


「 주소 · 위치 · 어디 

인천 옹진군 백령면 사곶로122번길 54-19

진촌리 528-1


「 메뉴 가격 

물냉면 7,000원

빈대떡 5,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32-836-0559


「 영업시간 · 오픈시간 

매일 11:00 - 21:00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 바로가기



<양식의 양식>의 기획의도는 음식에 담긴 이야기를 한껏 즐기고 싶은 당신을 위해 최고 전문가와 베테랑 '미각논객'이 보였습니다. <양식의 양식>은 음식을 탐하는 '식탐(食貪)'이 아닌 지식을 탐하는 '식탐(識貪)'으로 먹방을 넘어 문화를 이야기합니다. 유럽, 아시아, 중국, 동남아, 미국까지 좌판음식에서 미슐랭까지, 우리가 몰랐던 '먹는 것'에 대한 '모든 것'을 찾아내기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한 음식들을 직접 찾아가 먹고 소개하는 감칠맛 나는 모험을 시작합니다. 첫 시즌의 주인공 '한식'을 바라보는 8개의 음식, 8개의 창! 냉면, 국밥, 불고기, 젖갈, 삼겹살, 치킨, 짜장면, 백반의 8가지 음식은 현대 한국인이 즐겨 먹는 음식이면서, 한식과 다른 나라 음식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좋은 창 역할을 합니다. 특히 지난 100년 사이에 한국인의 식탁에 유입된 짜장면과 치킨은 그 입양과 성장 과정이 한국 사회의 변천과 맥을 같이 한다는 점에서 매우 흥미롭습니다. 8가지 음식을 놓고 전 세계를 돌며 벌이는 한판 수다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출처: 양식의 양식 홈페이지 -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개인적인 방송 시청후기입니다. 

※ 출처: JTBC 양식의 양식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 포털 검색에서 '루씨의 부엌'으로 검색하거나 즐겨찾기 해두면 언제든지 다시 방문할 수 있어요.


★ 블로그 상단의 검색 기능 또는 카테고리에서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