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서울

유퀴즈 유재석 조세호, 차돌박이 내장곰탕 소곱창구이 맛집 어디

반응형


JTBC <유퀴즈 - 유퀴즈 언 더 블럭> 제42화 폴라로이드 편 

용산 차돌박이 내장곰탕 소곱창구이 맛집

- 식당 정보 총정리 -



2019년 11월 5일 방송에서는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는

서울의 후암동에서 유퀴저를 찾아갑니다.


큰 자기는 대구탕, 아기자기는 차돌박이 먹고 싶다며

점심식사 메뉴에 대한 의견이 갈리고

가위바위보해서 이긴 사람이 원하는 음식을 먹기로,

아기자기 조세호 승!


유재석과 조세호는 차돌박이를 먹으러 간 

식당에서 차돌박이와 내장곰탕, 소 곱창구이를

주문합니다. 


유퀴즈 사상 가장 거하게 먹었다며

배부름을 표현하기도 했어요.


방송에 나온 식당의 

위치와 메뉴, 가격, 등의 상세한 정보는

이 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차돌박이 #내장곰탕 #소곱창구이 #삼각지 

#용산 #용산맛집 #전쟁기념관 #평양집 

#유퀴즈 #유퀴즈언더블록 #유퀴즈맛집 

#유재석 #조세호 #큰자기 #아기자기 

#다시보기 #맛집 #먹방 #방송정보 

#TV맛집 #맛집소개 #방송리뷰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는 

점심식사를 먹으러 가다가 둘 다 아는

맛집을 발견합니다. 


가위바위보에서 이긴 조세호가 선택한

차돌박이를 먹으러 갑니다.


위의 사진은 방송에 나온 식당 간판이며,

그 아래 사진은 네이버지도의 거리뷰로 

확인한 간판과 식당 외관의 모습입니다.




식당 내부의 모습이예요.






차돌박이는 다른 식당에 비해

도톰하네요. 조세호는 마늘 반쪽에 고추장을 찍어

차돌박이에 싸 먹으면 맛있다고 하고,

유재석은 뭐든지 다 맛있다고 표현해주네요.


왠일~?! 맛 표현, 맛있게 먹는 방법, 맛조합 이야기해줌 ㅎㅎ




김치를 좋아하는 조세호는

다음에 태어나면 김치로 태어나고 싶다며

CG팀의 선물! ㅎㅎㅎ 





내장 곰탕


내장 곰탕은 평일 오후 5시까지만 판매하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오후 8시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해야 할 것 같네요.





소 곱창 구이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 되었을 수 있어요.

해당 업체의 공식 채널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 이름/상호 

평양집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3.7 / 5.0 (621)


「 주소/위치/어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86

한강로1가 137-1


* 서울지하쳘 4호선/6호선 삼각지역  14번 출구


「 메뉴 가격 

곱창 22,000원

사태살 25,000원


「 ☎ 연락처/전화번호 

02-793-6866


「 영업시간/오픈시간 

매일 07:00 ~ 22:00

명절 휴무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석 있음
주차 발렛파킹 가능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최신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적인 방송리뷰이며, 사업적 연관성없습니다.

※ 출처: 유퀴즈 온 더 블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