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충청도

허영만 백반기행 서산 만능식당 백반집 이름 위치 어디?

반응형

 TV조선 <허영만의 백반기행> 2회 

 은근한 그리움의 맛 - 충남 서산 토박이 밥상 

 만능식당 백반집, 쭈꾸미 호래기 바지락초무침  

 식당 이름 위치 가격 정보 


식객 허영만이 소박한 동네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허영만과 서산 토박이 동생들이랑 수산시장에서

쭈꾸미, 호래기와 같은 

해산물을 사서 한 식당을 찾아갑니다.


이 식당에서는 가져온 수산물로

원하는 모든 음식을 만들어주신다고 하네요.


직접 싱싱한 수산물을 사가는 만큼

신선한 음식을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수산물을 사 가지 않아도 

식당에서 대신 구매 가능하며, 

정해진 메뉴 없이 원하는 대로 조리 가능합니다.


위치와 운영시간, 메뉴와 가격 등의

상세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정성맛집 #바지락초무침 #쭈꾸미 #호래기 

#서산여행 #허영만 #백반기행 #서산맛집 

#서산백반 #서산백반정식 #정보석 

#방송맛집리뷰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에서 소개된 장소에 대한 상세정보이며, 

현지 상황에 따라 일부 정보는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 이름 

정성맛집


『  구글맵 평점  

없음


『 네이버 공감수♡ 

없음


『 주소/위치/어디 

충남 서산시 시장 3길 3 (동문동 동부시장 주차장 앞)


 연락처/전화번호/문의처 

☎ 010-4830-9083


☞ 인기호텔 최저가 찾아보기

☞ 국내외 인기여행지 검색해보기



방송에서 본 식당 모습 또는 음식 사진 ▼


서산의 정성맛집 식당 외관과 입구의 모습입니다.



식당 내부는 넓지는 않고, 

아담한 크기인 것 같네요.



호래기는 생으로 먹기 위해

예쁜 그릇에 담아내주셨네요.



쭈꾸미는 살짝 데친 것 같구요.



바지락은 초무침으로 내어졌네요.



서산 토박이 동생들 덕에 

맛보는 신선한 해산물 한상의 모습입니다.



식객 허영만이 이 식당에서

음식 먹는 모습을 생각하며

그린 만화네요.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구글맵) ▼

지도 안의 파랑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이미지출처: 다시보기 방송화면 캡쳐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를 눌러주세요.

하트는 로그인없이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