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서울

생방송오늘저녁 강남구 문어 물회 식당 이름 위치 어디?

반응형

 MBC <생방송 오늘저녁> 887회 투맛취 편 

 문어 물회 

 식당 이름 위치 가격 정보 


오늘저녁 투맞취 첫 번째 식당으로는

서울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무너섬'이라는 문어 요리 전문점이

소개되었어요. 


무너섬은 신사동 본점 이외에도

삼성점과 대구수성점, 

다른 두 곳을 더 운영되고 있네요.



#신사동맛집 #문어요리 #문어물회 #무너섬 

#강남문어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오늘저녁 #오늘저녁맛집 

#방송맛집리뷰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에서 소개된 장소에 대한 상세정보이며, 

현지 상황에 따라 일부 정보는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 이름 

무너섬 신사직영점


『  구글맵 평점  

3.7 / 5.0


『 구글 리뷰 개수

53개


『 네이버 공감수♡ 

20개


『 주소/위치/어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18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14


 연락처/전화번호/문의처 

☎ 02-544-5525


『 영업시간/오픈시간 

매일 11:00 - 05:00


『 가격/비용 

* 변경되었거나 다를 수 있음

문어숙회 - 소 25,000원

문어숙회 - 중 35,000원

주방장 스페셜 70,000원

문어숙회 - 대 45,000원

문어모듬 - 소 35,000원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석 있음
포장 가능
예약 가능



☞ 인기호텔 최저가 찾아보기

☞ 국내외 인기여행지 검색해보기



방송에서 본 식당 모습 또는 음식 사진 ▼


'무너섬' 식당의 외관과 입구의 모습이예요.



식당 내부는 실내 포차 느낌도 나고,

해변에 있는 포장마차 느낌도 나서 

친구들과 술 한잔 하러 가기 좋은 것 같네요.



무너섬 식당의 문어 물회는 

문어가 통째로 들어가 있네요.

이 식당의 문어물회에는 


해삼과 전복가 들어가 있네요. 

독특한 것은 콩가루가 들어가 

있다는 것인데요. 


방송에 나온 사람이 말하기를

콩가루 때문에 끝맛이 고소하다고 해요.




얼음이 들어가 시원하게

문어물회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필자는 날음식을 먹지 않아서

죽을때까지 물회를 먹을 일은 없겠지만

방송에 물회가 나오면 새콤달콤한 

맛이 상상되어 맛있어 보이네요.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구글맵) ▼

지도 안의 파랑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이미지출처: 다시보기 방송화면 캡쳐


"무단도용 및 불펌 금지

재배포 또는 내용 발췌 시 출처 밝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