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경기도

호구의연애 경기도 파주 숨 막히는 카페 이름 위치 어디?

반응형

 MBC <호구의연애> 12회 

 고풍스러운 엔틱 인테리어 카페 

 식당 이름 위치 가격 정보 


아찔한 요가를 마친 동호회 회원들은

고풍스러운 엔틱 인테리어의 레스토랑에서

분위기 있는 저녁 식사를 같이 하기로 합니다.


드라마 도깨비 촬영 장소로도

매우 유명한 곳이예요.

얼마 전에는 런닝맨 전소민의 데이트 편에서

촬영을 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중요한 날 연인과 데이트하거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것같네요.



대관을 할 수 있어서 가족 행사나

이벤트를 위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대관이 되면 이용할 수 없으니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상호와 위치, 운영시간 등의

상세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호구의연애다시보기 #호구의연애 #데이트추천장소 

#지노 #zino #파주분위기좋은카페 #분위기좋은레스토랑 

#데이트추천장소 #프로포즈레스토랑 

#여행동호회 #방송리뷰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에 소개된 장소의 상세정보이며,

현지 상황에 따라 일부 정보는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름

Zino

지노

쇼콜라띠에 지노


구글 리뷰 점수

4.2 / 5.0


구글 리뷰 개수

62개


네이버 공감수

4개


주소/위치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211-31

지번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대동리 94-5


가격

커피류 10,000원

초콜릿 음료류 10,000원

비프 브르기뇽 25,000원

맛있는 카레라이스 15,000원

햄앤치즈 그릴 파니니 10,000원


홈페이지

http://www.pajuzino.com


연락처

031-949-8365


영업시간

매일 12:00 - 19:00

휴무일 : 매주 월요일

대관시 임시휴무


미리 알고가면 좋은 정보

주차 가능
포장 가능
예약 가능
대관 가능




☞ 인기호텔 최저가 찾아보기

☞ 국내외 인기여행지 검색해보기



방송에서 본 식당 모습 또는 음식 사진 ▼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지노 레스토랑 건물의 외관이예요.


매우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자동차 없이 가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유럽의 저택 계단을 연상 시키는

매우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네요.



카페 내부의 모습이예요.
민규와 채지안, 조수현 세 명이 앉은
테이블은 정말 숨 막히네요.



플레이팅도 고급스러운 음식들이네요.

아보카도와 베이컨이 올라간 샐러드와 

그 뒤에 있는 음식은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구글맵) ▼

지도 안의 파랑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위의 정보는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최신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적인 방송리뷰이며, 사업적 연관성없습니다.

※ 이미지출처: 다시보기 방송화면 캡쳐

※ 방송 다시보기 페이지: http://www.imbc.com/broad/tv/ent/lovemeactually/vo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