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경기도

맛있는녀석들 안성 경양식 돈가스 식당 이름 위치 어디? 마로니에 함박스테이크 치즈돈가스 미트치즈스파게티

반응형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212회 시청자 추천 게릴라 맛집

경기도 안성시 점심먹방 - 경양식 돈가스

식당 이름 위치 어디


옛날 추억 생각나게 하는 레트로 경양식 돈가스 식당이 소개되었다. 이 식당은 모든 음식이 수제로 만들어지고 식당 내부도 1990년 대 유명했던 경양식 레스토랑 분위기가 난다.


#맛있는녀석들 #맛녀맛집 #맛녀석 #먹확행 #먹킷리스트 #김현준 #문세윤 #유민상 #김민경 #안성맛집 #경양식돈가스 #마로니에 #돈가스맛집

<맛있는 녀석들>에서 소개된 맛집의 이름, 위치, 메뉴, 가격 등의 상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다.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가격, 영업시간 등)은 변경되었을 수 있다.


이름:

마로니에


구글 리뷰 점수:

4.0 / 5.0


구글 리뷰 개수:

21개


주소/위치

경기 안성시 장기로45번길 22-3

지번: 서인동 78


가격

돈까스 7,000원

오징어덮밥 7,000원

점심정식 9,000원

해물스파게티 11,000원


연락처

031-674-9993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마지막 주문:21:00)



방송에서 본 맛집, 메뉴 음식 사진 ▼

식당 간판의 모습

주류일체, 안주류다양 문구는 레트로 느낌


식당 내부의 모습, 1990년대 느낌이란다.


오래전에 엄마랑 같이 갔었던 돈가스님 분위기와 매우 비슷한 것 같다.


맛녀석들이 오늘 점심 먹을 테이블의 모습이다.


양송이 수프

버섯, 양파를 버터에 볶은 후 우유, 생크림을 넣어 소금으로 간을 해서 만든다고 한다. 양송이와 양파 건더기 가득 들어가 있다고 한다.


모닝빵

빵은 원하는 손님에게 제공한다고 한다. 방송에서 "서비스"로 모닝빵을 제공한다고 하는데, 서비스가 아니면 따로 가격을 치뤄야한다는 것으로 이해된다. 민경은 모닝빵에 샐러드와 딸기잼 넣어서 먹어보라고 한다.


예전에 경양식 돈가스집에 가면 빵으로 드실래요? 밥으로 드실래요? 이 질문 ㅎㅎ


치즈돈가스, 생선가스, 돈가스의 모습이다. 접시에 담겨 나오는 밥이 옛날 느낌 많이 난다.


오므라이스


채소, 갖은 양념으로 볶은 밥을 달걀지단에 넣어 돈가스 소스를 뿌려 제공한다.


치즈돈가스


돈가스는 국내산 돼지 등심 부위를 사용한다. 후추, 마늘가루, 생강가루 등으로 밑간을 한다고 한다. 소 사골 육수에 한약재와 사과, 향신료 등을 넣고 끓여 돈가스 소스를 만든다고 한다. 치즈 돈가스는 밑간한 고기에 모차렐라 치즈를 넣은 후 달걀물과 빵가루를 입혀 튀겨낸 것이라고 한다.



미트치즈스파게티

맛녀석은 면 먼저 먹은 다음 밥 비벼 먹으면 맛있다고 한다.

스파게티면, 잘게 썬 채소를 복은 후 소고기 다짐육, 케첩 등으로 만든 소스를 섞는다. 모차렐라 치즈를 얹어 구워내면 완성된다고 한다. 



함박스테이크

남다른 두께감으로 남다른 식감과 맛이 있다고 한다. 맛녀석들 모두 공감하는 추억의 맛이라고 한다. 이 추억의 맛은 1990년대이므로 그 이후 태어난 친구들은 알지 못하는 맛일 듯

돼지고기 & 소고기 등심을 섞은 후 채소 넣고 소금 등으로 간을 맞춘다. 1차로 식용유에 튀긴 후 오븐에 구워 육즙이 가득해진다. 돈가스 소스, 스테이크 소스, 핫소스, 생크림, 간마늘, 채소 등을 끓여 만든 소스를 부어준다.

돈가스&왕새우튀김


껍질 벗은 왕새우에 밀가루, 달걀, 빵가루 묻히고 정석으로 튀겨낸 바삭한 스페셜 메뉴라고 한다.




대한민국 도시별 맛집 정보 지도로 보기 

* 지도안의 파란색 동그라미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 출처: 맛있는녀석들 방송화면 캡쳐
*맛잇는녀석들 방송 다시보기 링크: http://comedytv.ihq.co.kr/deliciousguys/

방송보고 열심히 찾은 정보예요. 
공감♡과 댓글은 봉모망에게 힘이 된답니다. 
무단사용 및 불펌은 자제해주시고, 
재배포 시 꼭 출처 밝혀주실꺼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