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강원도

친한예능 이용진 로빈: 강원도 정선 자연인의 밥상 '옻닭백숙', 유돈학씨의 집!

반응형

MBN <친한 예능> 11회

강원도 정선군 '자연인의 밥상' 유돈학씨와의 점심

- 방송 리뷰 -

 

 

2020년 3월 28일 (토) 저녁 방송에서는 

여섯 번째 여행지 "강원도 정선"편이 

방영됩니다. 

 

정선 아우라지에서 거꾸로 스피드 게임을 통해 

점심밥상을 선택했어요.

 

"자연인의 밥상"을 선택한 멤버는

이용진과 로빈이예요.

 

용진과 로빈은 자연인 유돈학씨의 

집에서 점심 식사를 하기로 합니다. 

 

출발 전에 제작진은 정체불명의 약을 

건네는데요. 두렵다!!! 

 

 

#친한예능 #친한예능촬영장소 #친한예능여행장소

#최수종 #김준호 #데프콘 #이용진 #샘오취리

#샘해밍턴 #브루노 #로빈 #유동관자연인 

 

 

산자락에 자리 잡은 자연인의 집
깊은 산속은 아니고, 도로가 나 있네요~ 

그나마 등산 안해서 다행 ㅎㅎㅎ

 

자연인 유돈학

 

산속 거주 9년 차,

<나는 자연인이다> 328회 출연 경력

 

 

로빈과 용진이 잡아야 하는 닭들

 

 

 

 

옻닭은 이미 완성되어 있었데요. :) 

 

출반 전에 제작진이 로빈과 용진에게 

준 약은 옻닭 먹고 알러지 나지 않게 하는 

약이었던 것이었어요.

 

자연인은 용진과 로빈을 위해 

미리 옻닭백숙을 만들어 두었다고 해요.

 

전통 보양식 옻닭!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우리 모두 보양식 먹고

면역력 높여야 해요~

 

자연인의 디저트는 직접 양봉한 꿀!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에 소개된 

유돈학 자연인의 이야기

 

https://www.mbn.co.kr/vod/programContents/592/3172/78358

 

 

※ 검색으로 찾은 정보이며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요.

※ 이미지 출처: MBN 친한 예능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