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경상도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김희철 김영철, 울산 게장 꽃게탕 식당 위치 어디 미우새 김애숙

반응형


SBS <미운 우리 새끼> 제173화

이상민&김희철, 울산 게장 꽃게탕 돌솥밥 식당 촬영장소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9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에서는 미운우리새끼 이상민(궁상민)과 김희철(김흰철)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이상민과 김희철은 울산에서 울산이 고향인 김영철과 김영철의 누나 김애숙을 만납니다. 


김희철과 이상민은 바다 온도 체크한다며 장난치다가 입수를 하고 마는데요. 겨울 바다가 얼마나 추웠을까 ㅠ.ㅠ 바닷가 앞에 있는 슈퍼에서 급히 옷을 사입는데 몰골이 말이 아니게 되네요. 


물놀이?! 후 이들은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탕, 돌솥밥을 파는 식당에서 식사를 합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울산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미우새꽃게 #미운우리새끼꽃게 #울산꽃게맛집 #진하맛집 #진하꽃게전문점 #울산간장게장 #울산양념게장 #울산꽃게탕 #울산돌솥밥 #이상민 #김희철 #김영철 #김영철누나 #김애숙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미운우리새끼촬영장소 #미운우리새끼나온곳 #시청후기 #방송정보 #촬영장소 #촬영지 #울산갈만한곳 #울산여행 #아는남매 






울산 바닷가에 같이 빠지는 김희철과 이상민~ 




급한 대로 옷을 사러 바닷가 앞 마트를 찾아갔어요.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간장 게장




양념게장




꽃게탕




돌솥밥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블로그,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진하꽃게전문점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3 / 5.0 (7)


「 주소 · 위치 · 어디 

울산 울주군 서생면 진하길 30 1층

진하리 83-22 1층


「 메뉴 가격 

간장게장+대하장+양념게장+꽃게탕+돌솥밥 1인 20,000원


「 ☎ 연락처 · 전화번호 

052-238-9725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미운 우리 새끼>의 기획의도는 오늘 내 아들이 누구를 만나서 어떤 이야기를 들었는지, 외 오늘따라 얼굴이 어두워 보이는지, 혹은 왜 이렇게 들떠 보이는지, 식탐은 갑자기 왜 이렇게 늘어난거며, 쉬는 날은 왜 이렇게 잠만 자는 건지, 당신은 당신의 아들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엄마는 아들, 딸의 성장기를 다시 쓰려고 합니다. 다시 쓰는 육아일기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르갬입니다. 아직도 철부지 같은 자식과 늘 자식 걱정인 엄마의 이야기를 통해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 뭉클한 감동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과 제품, 업체, 방송과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