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서울

김영철의동네한바퀴 김영철 서울 동대문 생선구이골목 위치 어디

반응형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제57화

김영철 동대문 생선구이 골목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1일 금요일 저녁 7시 10분 방송에서는 "신년특집 복을 나누다 2020 - 서울 동대문, 신당동" 편이 방영됩니다. 이른 새벽, 사람들이 서서히 잠에서 깨어날 때, 하루를 마감하는 곳이 있어요. 밤을 잊은 사람들의 활기가 아침을 맞이하는 동네, 동대문! 국내 최대의 패션 시장이자, 삶의 터전인 이곳엔 오늘도 젊은 생기와 묵직한 인생이 함께합니다. 


김영철이 찾아간 곳은 시장과 연결되는 생선구이 골목입니다. 가게 밖 화로마다 연탄에 생선을 굽는 식당들이 즐비한 이 곳은 밤 새워 일한 동대문 상인들을 맞이하기 위해 이른 새벽 장사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동대문 인기숙소 최저가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김영철생선구이골목 #김영철생선구이 #김영철동대문촬영장소 #김영철신당동촬영장소 #김영철의동네한바퀴 #김영철 #김영철촬영장소 #김영철의동네한바튀촬영장소 #김영철이간곳 #김영철나온곳 #촬영장소 #동네여행 #동네맛집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오래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에 공식 채널인 홈페이지 또는 SNS, 전화로 사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름 · 상호 

동대문 생선구이 골목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종로구 종로40가길 5

종로5가 281-9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는 배우 김영철과 함께 '사람지도'로 돌아보는 아날로그 감성 도시기행 다큐멘터리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드라마의 무대 [동네]에서, 자세하 보아야 예쁜 [작은 것들의 보물찾기]! 직진 뿐이던 삶은, 동네 한바퀴 돌아볼 여유만 있어도 풍요로워진다고 합니다. 속도의 시대에 잃어버리고 살았던 동네의 아름다움과 오아시스 같은 사람들을 보물찾기해, 도시가 품고 있는 가치를 재발견해주는 새로운 도시탐험기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출처: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