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서울

편스토랑 진세연 떡볶이집 컵떡볶이 떡꼬치 분식집 어디

반응형

KBS2 <편스토랑> 2회
​​진세연, 쇼리의 학교앞 컵 떡볶이집 어디

편셰프 진세연은 신메뉴 개발을 위해
드라마 촬영 시 자주 들렸던 분식집을 찾아갑니다.

20년 동안 가격을 올리지 않았다는
이 분식집에서는 떡볶이를 300원, 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진세연과 쇼리가 처음 찾아간
학교 근처에 있는 분식집의 이름과
위치 등의 정보를 찾아 보았어요.


#편스토랑 #진세연 #쇼리 

#학교앞떡볶이 #화곡동떡볶이 #짱구분식 










분식점 외관과 입구의 모습이예요. 


위의 사진은 방송에 나온 모습이고,

아래 사진은 구글지도에서 스트리트뷰로 본

분식집의 외관입니다.


똑같죠~




분식집 이모님이 정말 미인이시네요.




약 20여 년 동안 이 곳에서

장사를 하셨고, 가격도 올리지 않았다고 해요.


컵떡볶이는 큰 것은 500원,

작은 것은 300원 이예요.




진세연과 셔리는 컵 떡볶이와 튀김 떡꼬치, 
오랜지 맛 슬러시를 먹기로 합니다. 

한참 맛을 보고 떡볶이집 사장님에게
비법을 살짝 물어보는데, 케찹을 조금 넣는다고
하시네요.





이름/상호
짱구분식

주소
서울 강서구 등촌로13자길 39

서울 강서구 화곡동 475-1번지


전화번호
02 642 2948

메뉴 가격
떡볶이 소 300원
떡볶이 대 500원

* 출처: 편스토랑 

* 인물, 제품, 업체, 방송과 사업적 연관성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