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바오객 스무디 만드는 방법 - 나는몸신이다 임경숙 교수

Lulucy 2019. 6. 12. 01:06
반응형

채널A <나는몸신이다> 231회

바오객 스무디 만들기

간단한 요리 만들기 레시피


김도균 한의사와 임경숙 교수는

간단하게 한 잔으로 

노화의 주범인 좀비세포를 

잡을 수 있는 식품으로 주스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주었어요.


'천국의 열매'라는 별명을 가진

객 (Gac)을 이용합니다.


객은 중국, 동남아시아에서 아주 오래전부터

음식뿐만 아니라 한약재로 쓰였던 과일이라고 하네요.


박과의 덩굴식물 열매인 객은

기후가 온화한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중국 남부, 

오스트레일리아 북동부 지역에서 자생하는 

과일입니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붉은 과일이며,

레드 푸드의 대표적인 식품 토마토는

라이코펜과 베타카로틴 등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풍부한 항산화 식품인데,

객 열매는 토마토보다 

라이코펜 함량이 더 높다고 합니다.



객 GAC 드링크 100포 가격 보기 ▶▶



객은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지아잔틴 성분도 풍부하며,

불포화지방인 오메가-3와 6지방산,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도 등 여러가지

항산화 생리활성 성분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높이고 활성산소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대장암이나 유방암 세포를 줄이는데

효과가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다고 하네요.



<주의사항>
객 열매는 식물성 성분이기 때문에
식물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주의 필요!

<권장 섭취량>
객의 칼로리를 100g당 21kcal로 
다른 과일에 비해 열량이 있는 편이다.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다.


#나는몸신이다 #몸신 #객 #gac #다시보기 

#요리레시피 #간단한레시피 #방송에서본레시피


< 재료 > 2인기준

바나나 1개

오렌지 반 개

객 열매 퓌레 100ml

우유 200ml




바오객 스무디 레시피




1. 바나나 1개, 오렌지 반 개, 

객 열매 퓌레 100ml 우유 200ml를 

믹서(블랜더)에 넣어 곱게 갈아줍니다.





맛을 본 패널들은 쉽게 마실 수 있는 
스무디 같다고 표현했어요.



※ 개인적인 방송리뷰이며, 사업적 연관성없습니다.

※ 이미지출처: 다시보기 방송화면 캡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