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서울

호구의연애 서울 홍대 양갈비 양고기감자탕 식당 이름 위치 어디?

반응형

 MBC <호구의연애> 12회 

 점심시간, 일본식 양고기 전문점  

 식당 이름 위치 가격 정보 


호구의연애 동호회는 케이크 카페에서

타로점을 본 후, 홍대에 있는 양고기 전문점에서

점심식사를 하기로 합니다.


일본식 양고기 전문점으로 

홍대 직영점 징기스가 소개되었어요.


상호와 위치, 운영시간 등의

상세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호구의연애다시보기 #호구의연애 #데이트추천장소 

#징기스 #양갈비 #양고기 #홍대양갈비 #퓨전양고기 

#여행동호회 #방송리뷰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에 소개된 장소의 상세정보이며,

현지 상황에 따라 일부 정보는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 이름 

징기스 홍대 직영점


『  구글맵 평점  

★ 4.2 / 5.0


『 구글 리뷰 개수

124개


『 네이버 공감수♡ 

53개


『 주소/위치/어디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7길 6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7-4


 연락처/전화번호/문의처 

☎ 02-322-1102


『 영업시간/오픈시간 

매일 17:00 - 01:00


『 가격/비용 

※ 변경되었거나 다를 수 있어요.

양갈비 14,000원

양고기 13,000원

양특수부위 14,000원

양감자탕15,000원

아지타마고(맛계란파밥) 4,000원


『 알고 가면 좋아요! 

예약 가능
주차공간 없음




☞ 홍대, 인기호텔 최저가 찾아보기

☞ 국내외 인기여행지 검색해보기



방송에서 본 식당 모습 또는 음식 사진 ▼


징기스 식당 외관과 입구의 모습이예요.



점심 메뉴는 양갈비와 양고기 감자탕이예요.

일본식 양갈비를 먹을 수 있는 곳 같네요.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데이트하러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양갈비의 모습이예요.

푸짐하네요~





양고기 감자탕

처음 보는 음식이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출연자들은 토르티야에 

감자탕의 양고기를 넣어

먹으면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점심을 먹으면서도 
오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점심 시간이었어요.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구글맵) ▼

지도 안의 파랑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위의 정보는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최신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적인 방송리뷰이며, 사업적 연관성없습니다.

※ 이미지출처: 다시보기 방송화면 캡쳐

※ 방송 다시보기 페이지: http://www.imbc.com/broad/tv/ent/lovemeactually/vo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