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국내맛집/경상도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아제르바이잔, 경주 슈퍼 칼국수 김밥 만둣국 식당 위치 어디

반응형


MBC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22회  

경주 슈퍼마켓, 칼국수 만둣국 김밥 식당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6일 목요일 저녁 20시 30분 방송에서는 아제르바이잔 (Azerbaijan)에서 온 한국 생활 6년차의 알라베르디가 새로운 호스트로 출연했으며, 알라베르디의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합니다. 알라베르디는 아제르바이잔을 "365일 불이 타오르는 불의 나라"라고 표현했으며, '불의 나라'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불의 나라에서 온 불의 사나이들 명문대 경영학과 졸업 CEO 에민, 뷰티관심많은 무마드, 프로듀서 루슬란의 한국 여행기 따라가 보았어요.  


아제르바이잔에서 온 삼인방이 찾아간 곳은 봉길대왕해수욕장에 있는 슈퍼마켓 겸 분식집입니다. 일출을 본 후 배가 고픈 아제르바이잔 친구들은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슈퍼마켓에서 과자를 사고, 칼국수와 김밥을 사서 먹기로 합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아제르바이잔 삼성동 호텔 최저가 예약 페이지로 이동




친구들이 아침을 먹으러 간 슈퍼마켓의 모습이예요. (왼쪽 건물)




슈퍼마켓과 식당을 같이 운영하는 곳이네요.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친구들은 김밥과 만둣국, 칼국수를 주문해서 아침으로 먹어요. 아제르바이잔에도 칼국수와 만둣국의 육수와 비슷한 맛이 있어서 엄청 잘 먹네요.



#아제르바이잔 #알라베르디 #에민 #무마드 #루슬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촬영장소 #어서와방송에나온곳 #외국인이가기좋은곳 #외국인추천장소 








아래 업체 정보는 글을 작성한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서울분식수퍼


「 주소 · 위치 · 어디 

경북 경주시 양북면 동해안로 1361

봉길리 22-3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기획의도는 난생 처음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의 눈에 비친 '진짜 한국'은 어떤 모습인지 보여주기 위함입니다. 2017년 세계 10대 여행도시에 선정된 대한민국 서울, 밤의 경북궁, 숨겨진 동네 맛집, 애프터 클럽, 방 탈출 카페 등, 외국인이 직접 현지인처럼 먹고, 놀고, 즐겨보는 생생하고 신기한 한국 즐기기를 엿 볼 수 있어요.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고 있으며, 국내 여행정보를 얻을 수도 있어요.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이 언급된 제품, 인물, 업체,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MBC Plus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