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식 레시피

나는몸신이다 오일만 주스 레시피와 섭취 방법 - 체중감량 다이어트 수

반응형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오일만 주스 만드는 법과 마시는 방법 (섭취방법)

- 방송 리뷰 & 재료와 조리과정 -

 

 

2020년 7월 7일 화요일 방송에서는 

지용성 독소는 배출하고 

지방은 연소시키는 해독 다이어트 

핵심 재료로 파슬리가 소개되었으며,

파슬리고 쉽게 만들 수 있는 

오일만 주스 만드는 법이 공개됩니다. 

 

 

#나는몸신이다 #몸신 #몸신다시보기 

#나는몸신이다레시피 #몸신레시피 

#오일만주스 #지방탈출프로젝트 

#다이어트주스 #파슬리주스 #파슬리레몬주스 

 

※ 식이요법은 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특이체질은 섭취 전 전문의와 상의 후 

섭취를 해야 합니다.

 

※ 일일 권장량을 꼭 확인 후 

올바르게 섭취해야 합니다.  

 

 

≪  오일만 주스 재료  ≫

파슬리 60g

레몬 1개

물 300ml

 

 

※ 1큰술 15ml, 1작은술 5ml, 1컵 = 200ml 기준

※ 개인취향에 맞게 가감

 

 

≪  오일만 주스 만드는 법 / 조리과정  

 

 

파슬리 60g과 레몬 1개를 

믹서기에 넣어요.

 

 

 

물 300ml를 부어서 

곱게 갈아줍니다. 

 

 

완성된 오일만 주스로 

1회 분량이 300ml입니다.

 

 

 

오일만 주스 섭취 방법

 

아침 공복에 한 잔 마시며,

그 외 식사는 그대로 합니다.

 

5일 동안 매일 아침 

공복에 오일만 주스를 한 잔 마시고, 

10일 휴식하며, 

다시 5일 동안 매일 아침

공복에 오일만 주스를 한 잔씩 마시고

10일 휴식합니다. 

 


※ 이미지 출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 캡처

 

 

 
반응형